회사소개

MULLER KOREA

회사소식 HOME - 회사소개 - 회사소식
H+H의 새로운 소형 접지기 S45

페이지 정보

뮬러코리아 26 0 2021-07-30 17:37:49

본문

59b110560da0b3b3a7568f44f89d4e79_1627634460_7677.jpg

S45는 매력적인 가격의 H+H 새 소형 접지기입니다.


다양한 이점이 있는 패키지 제품

최근 출시된 H+H의 S45는 숏폴드 제품 생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소형 전기 장치의 삽입물 또는 조작 설명서가 될 수 있습니다.

S45는 경쟁사 제품과 확연히 구별되는 장점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S45는 모든 종류의 조정을 위해 들어올릴 필요가 없는 버클 플레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직원의 건강 유지뿐만 아니라 준비 시간 단축에 기여합니다.

기계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접지 유닛 사이의 배출 게이트를 포함한 새 이송 유닛입니다. 폴딩 유닛에 영구적으로 장착되며 슬라이딩 기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슬리터 샤프트에 인체공학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가로 접지 유닛의 측면 레이에 대한 위치 조정이 용이하도록 트랜스퍼 유닛의 후면 부분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맷 변경 시 후속 유닛을 앞뒤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이 없어져 전환 시간이 단축되고 생산 환경의 공간이 절약됩니다.

새로운 소형 접지기는 직관적인 M1 기본 기계 제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기계의 RAS 원격 액세스 서비스를 활성화하며, 코로나 전염병 발생 시 모든 H+H 기계에 대해 무료입니다.

첫 번째 접지 유닛 앞에 있는 연장 1.4m(55인치) 정렬 테이블은 시트의 안정적인 정렬을 보장합니다. 레지스터 테이블에는 나중에 코드를 판독하기 위한 카메라 시스템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S45는 사전 정의된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식 파일 휘더와 평면식 파일 휘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지만, 추가 기계 모델을 사용하여 배송 시간을 단축하고 패키지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에는 휘더 첫 번째 및 두 번째 접지 유닛, 이송 장치 및 수직 이송이 포함됩니다.

기계는 벨트 프레스, 라벨러 또는 수평 나이프 접지 유닛 같은 다양한 주변 장치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H+H S45의 장점 한 눈에 보기

□짧은 델리버리 타임

□저렴한 패키지 가격(휘더, 접지 유닛 I 및 II, 이송 유닛 및 배송 포함 가격)

□직관적인 기계 제어 M1 Basic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무료 RAS 원격 액세스 서비스

□초음파 이매 감지

□콤비네이션 버클 플레이트

□버클 플레이트를 들어 올리지 않고 조정

□1.4m(55인치) 길이의 정렬 테이블

□설정 시간을 줄이기 위해 배출 게이트를 포함하는 새로운 사용자 친화적인 이송 장치

□벨트 프레스, 라벨러 및 수평 나이프 접지 유닛과 같은 다양한 H+H 유닛으로 유연하게 확장 가능



H+H 웹사이트:

https://www.mbo-pps.com/news/press_releases/_The-new-H-H-S45-for-folding-small-products_1268.htm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