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MULLER KOREA

회사소식 HOME - 회사소개 - 회사소식
하이델베르크 Innovation Week에서 PrimeraPRO의 성공적인 라이브 데모

페이지 정보

뮬러코리아 6 0 2021-11-10 14:36:11

본문

이틀 동안 Muller Martini는 하이델베르크 혁신 주간(Heidelberg Innovation Week) 일환으로 Wiesloch-Walldorf에 있는 하이델베르크 인쇄 미디어 센터에서 새로운 PrimeraPRO 중철기의 이점을 많은 청중들에게 소개했습니다.

'항상 걸음 앞서'라 모토 아래 열린 이번 행사의 첫날에는 스위스 영업 책임자인 Peter Lehmann이 해외 고객들과 동행했고, 다음날에 독일 지역 영업관리자(Area Surna) Frank Skorna가 독일어권 고객을, 중철기 제품 관리자이자 Muller Martini 인쇄 후가공 센터 책임자인 Pascal Ruch 라이브 데모를 진행했습니다.

Frank Skorna는 "우리가 완전한 생산 라인에서 PrimeraPRO를 선보일 수 있었기 때문에 후가공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수많은 전문가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모든 면에서 성공적이었고 PimeraPRO를 위한 미니 드루파 같았습니다.

Peter Lehmann도 예외 없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Primera PRO는 완벽하게 작동했으며 A4에서 A5 제품으로 원활하게 전환되는 것을 포함하여 최고 속도로 작동했습니다. 고객은 눈에 띄게 감동했습니다."

f3d4937d78166cd765c0e89cb0b063e7_1636522496_7653.png

하이델베르크 이노베이션 위크(Innovation Week)에서 새로운 PrimeraPro 중철기의 라이브 데모가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